기사상세페이지

<사진첩:추억, 그 어딘가> 발표 공연

기사입력 2021.09.16 10:4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진첩_추억_그_어딘가_포스터.jpg

     

    사단법인 극단미소의 사진첩: 추억, 그 어딘가가 창원문화재단 2021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1001() 오후 730분 진해구민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사진첩: 추억, 그 어딘가> 공연은 지역의 연극 문화 활성화를 목적으로 지역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 연극 교육프로그램 <문화를 잇:> 발표공연이다. 지난 5월부터 지역민을 대상으로 연극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지역콘텐츠를 스토리텔링하여 지역민의 이야기가 담긴 공연이며 4개월간의 노력의 결과물로 발표회를 겸한 자리이다.

     

    <사진첩: 추억, 그 어딘가> 공연은 4가지 단막극을 옴니버스식으로 진행되며 지역민들의 이야기를 무대에서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창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창원문화재단 2021공연장상주단체지원사업은 우리 창원지역 예술단체들의 창의적 활동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고, 이를 통해 예술인 자긍심 고취는 물론 창작활동으로 완성된 작품을 시민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진해구민회관 상주 단체 성내지 아니한 그러한 얼굴이라는 뜻을 가진 사단법인 극단미소는 1989년 창단해, 30여년을 창원을 거점으로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연극 단체이다.

    특히 다양한 주제로 창작활동에 나서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의 이야기를 주로 창작해 연극으로 관객을 만나고 있으며, 관객 맞춤 작품 제작을 통해 아동, 청소년, 성인, 중장년 등 여러 관객에 맞춰 다양한 작품을 제작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역 콘텐츠, 지역 젊은 예술인 발굴로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점이 주목된다.

     

    사단법인 극단미소는 이번 공연이 조금이나마 코로나로 지친 지역민들에게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여 삶의 활력을 찾아주고자 한다.’ 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2021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창원문화재단 진해문화센 터와 사단법인 극단미소가 주최,주관하며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경상남도,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 후원한다.

     

    이번 <사진첩: 추억, 그 어딘가> 공연은 8세 관람이 가능하며, 코로나19로 지친 지역민들을 위해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방침에 따라 거리두기 좌석배치를 진행하며 온라인 비대면 공연이나 연기될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매자만 관람이 가능하며 관객수 50명으로 제한하여 진행한다. 공연문의 및 예매 사단법인 극단미소(055-264-5264)

    backward top home